AT&T Workforce Manager: 직원 관리를 위한 모바일 솔루션
AT&T Workforce Manager는 이동 중인 직원을 관리하기 위해 설계된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플랫폼입니다. 이는 어떤 규모나 산업의 회사도 특정 비즈니스 요구에 맞는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는 올인원 솔루션입니다. 이 애플리케이션은 모바일 직원의 위치를 파악하고, 작업 지시 정보를 직원에게 전송하며, 더 간편한 배차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. 또한 사용자는 현장에서 출퇴근을 할 수 있습니다.
AT&T Workforce Manager의 기능인 출퇴근 기록, 모바일 양식, 작업 지시 배차 및 추적을 통해 비즈니스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. 출퇴근 기록 기능은 직원이 모바일 핸드셋이나 태블릿에서 출퇴근을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모바일 직원의 책임감과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. 모바일 양식은 종이 양식을 전자 버전으로 대체함으로써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. 작업 지시 배차는 사용자의 생산성을 높이며, 회사는 현장의 직원에게 작업 지시를 생성하고 배차할 수 있습니다. 이벤트 기반 GPS 추적을 통해 관리자는 웹 대시보드를 통해 거의 실시간으로 모든 현장 작업 활동과 데이터 입력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.
AT&T Workforce Manager에는 솔루션을 더욱 향상시키는 여러 가지 부가 서비스가 함께 제공됩니다. 이에는 지능형 추적(지속적인 GPS 추적)이 포함됩니다. AT&T 계정에 Workforce Manager 서비스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AT&T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!